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단독 2신] 여래원 A원장을 질타하는 많은 민원성 정보들이 속속 접수되고 있습니다.

기사승인 2020.05.03  12:24:48

공유
default_news_ad2

- 제보된 내용은 그 어떠한 일이 봉착하드라도 취재원 보호차원에서 끝까지 비밀은 철저히 지켜드리겠습니다. 참여와 고견에 깊이 감사를드립니다.

양파방송, 양파뉴스의 [깡문칼럼] 노인요양전문 대구남구 여래원 A원장의 무소불위 갑질 횡포를 지상 고발. 이란 기사가 나간후 많은 정보와 제보들이 접수되고 있음을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에 요양원 관련 관공서인 대구시청·남구청·건보공단·보건소·노동청·경찰·병무청은 행정사무감사에 즉각 나서길 강력히 제언하고 촉구한다.

여래원 직원들과 종사자 요양보호사들 업무교대 미팅 시간에 군주황제 마냥 불러 세워서 부동자세로 인격모욕과 모독으로 안아무인 무소불위 갑질 행동이 예사이고(제기된 사진속 민원 서류에 포함된 내용의 글).

입소 어르신 보호자 입,출입 동향과 행동반경 등 세세하게 적어서 철저히 비밀리에 뒷조사(개인 정보 사찰)를 지시하고, 후원자 명단과 주소 전화번호 알아서 후원 내역 상세히 보고하라 지시 하는 등과 갖은 갑질로 말썽?

또 어디라도 전임 없는 후임자는 없습니다. 허구흔날 전임자들 욕하고 비토 비판하는 것이 과연 일 잘하는 원장의 소임일까요? 요양 원장의 의무와 책무를 망각한 돈끼호테형?

전임자 비토하고 비판해서 잘되는 사람 난 한사람도 못 보았습니다. 후일 본인이 전임자가 될 것을 감안 한다면 어떠한 언행이라도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할 것이 전임자 예우이다.

본인은 영원히 전임이 안되고 영구적으로 후임으로 남아 있을 것 같은 모양이다. 전임자들의 업적을 깡거리 무시하면 언젠가 본인도 후임자들에게 엄청난 수모를 당한단 격언을 상기하길 강력히 제언하고 촉구합니다.

***참고로 복사된 A포용지 사진은 00경찰서 정보과에 첩보로 접수된 내용들로 관련 내용들에 관한 제미가 세간에 점점 관심의 대상으로 떠오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차후 병무청 공익요원들이 남구청을 상대로 여래원장의 갑질 횡포 관련 진정서 제출 내용을 상세히 정보공개를 통해 후일 밝혀드리겠습니다.

전임자를 비판 비토하는 예.

직원들과 라운딩에서 이게 돼지우리이지 전임 김 원장과 국장은 대체 뭘 했나요? 돼지우리 같이 해놓고....전임자들을 이러하게 비판...여기서 필자도 돼지우리에 저의 어머니를 모셨으니 돼지우리 보호자이다.

어르신들을 모셔 정부로부터 거액의 월급을 수령하는 요양 원장의 입에서 전임자를 무시하고 보호자 뒷조사(개인 정보 사찰)를 시키고 입소 어르신과 보호자들을 무시하는 행투가 세상에 둘도 없는 개망나니 망발과 막장 막가파 발언에 너무 분개한다.

이강문 대기자 news@yangpatv.kr

<저작권자 © 양파티브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