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용판 대구 달서병 예비후보, 허위사실공표 유튜브 대박뉴스 대표 경찰 고발.

기사승인 2020.03.19  10:24:03

공유
default_news_ad2

- 조원진 선대위 발대식 녹취록, 사진 원본, 관련 기사 등 증거물 제시

김용판 대구 달서병 예비후보, 허위사실 공표한 대박뉴스tv 고발. (사진제공=김용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김용판 대구 달서병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7일 조원진 사무실에서 개최된 조원진 의원 선대위발대식에서 김 예비후보에 대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이를 유튜브에 올린 A유튜브 방송 B대표를 허위사실공표죄로 대구 성서경찰서에 고발하고, 강력한 처벌을 촉구했다고 18일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자유공화당 관련 보도만 줄곧 해온 A유튜브 방송과 함께 자유공화당의 관계와 발대식에서의 허위사실 유포와 관련해 조 의원과의 관련성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요구했다.

이 씨는 선대위발대식에서 조 의원과 박근혜 전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을 가리키며 “미래통합당의 김용판 후보자 같은 경우에는 예전 서울청장 취임할 때의 사진과 또 대통령께서 따로 찍은 사진을 합성해 놓았다.

지금도 그 사진을 걸어놨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런 합성사진과 이 사진은 전혀 다르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해 김 예비후보는 “4년 전 제20대 총선에 출마했을 때 박근혜 전 대통령과 함께 찍은 사진을 현수막에 게시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는 2012년 10월 1일 당시, 박근혜 한나라당 대통령 후보가 서울경찰청을 방문했을 때 함께 찍은 사진이지 결코 합성한 사진은 아니다”고 반박했다.

김 예비후보는 관련 증거로 녹취록과 당시 사진 원본 및 현수막에 쓴 사진, 박근혜 후보 방문 관련 기사를 제시했다.

이강문 대기자 news@yangpatv.kr

<저작권자 © 양파티브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