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강력한 공권력으로 전국 신천지교회 즉각 폐쇄조치하라.

기사승인 2020.02.23  13:22:56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천지 교주 이만희와 그 책임자들 모두 구속시켜 국민의 생명 보호를 촉구한다.

중국발 우한 폐렴이 대구 신천지 대구교회를 원점으로 한,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이제 전 국민이 감염 위험에 심각히 노출되어 전국으로 확산되고야 말았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확산에 책임이 있는 전국의 일부 신천지교회의 책임자들이 지방정부들의 설득과 요청에도 불구하고 신자들의 명단을 내놓지 않는 곳이 있어 코로나19 확산을 저지하는데 애를 먹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정부와 정치권 사법기관 지자체는 국민의 생명이 종교의 자유보다 최우선이다. 그리고 그 무엇보다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것이 정부 당국의 최우선 과제여야만 할 것이다. 일벌백계의 강력한 공권력으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철저히 보호해 주실 것을 촉구합니다!

지금처럼 신천지교회가 정부당국의 방역에 협조를 거부하고 신자들이 연락을 두절하고 숨기는 이상 신천지는 정상적인 종교가 아니라 사이비종교임을 스스로 자백하는 것과 다름이 없다 할 것입니다.

따라서 신천지가 지속적으로 정부 방역당국의 방역에 협조하지 않고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조, 방치한다면, 대한민국 정부와 국민들은 더는 사이비종교의 종교 활동을 절대로 보장해 줘야할 의무가 없을 것이다.

정부에 강력히 제언하고 촉구합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에 감염된 신천지 신도들로 인해 국민들이 감염위험에 처해있습니다. 더는 신천지의 사정을 살펴주며 지체할 시간이 없습니다.

감염균은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더 많은 국민들이 피를 흘려야만 합니다. 차제에 정부는 지금이라도 당장! 강력한 행정적 사법적 무력적 공권력을 총동원하여 전국의 신천지 신도들의 명단을 조속히 확보해서 국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철저히 보호해 줘야할 것입니다.

또한 노약자 가족을 둔 많은 국민들이 가족이 감염될 시 치료가 가능할지 매우 우려스럽게 염려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감염자가 속출하면서 환자가 급속도로 늘어남에 따라 감염된 후에 중국 우한처럼 치료조차 제대로 받지 못하게 될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부는 국민들이 절대로 동요하지 않도록 추가 병상확보 상황은 물론 효과가 입증된 치료제와 치료제 물량확보 상황 등을 국민들에게 자세히 공지해서 더는 국민들이 감염의 공포에 사로잡히지 않도록 조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정부는 국민의 생명이 종교의 자유보다 최우선 먼저라는 것을 절대로 잊지 말아주십시오!

이강문 대기자 news@yangpatv.kr

<저작권자 © 양파티브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